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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창업동아리경진대회 참가신청서 양식

  • 조회수 35
  • 작성자 링크사업단
  • 작성일 23.10.27

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(LINC+) 육성사업단 2017년 2학기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안내

■ 행 사 명 : 2017년 2학기 창업동아리 경진대회
■ 행 사 일 : 2018. 1. 26(금) 14:00 ~
■ 행사장소 : 산학협력관 3층 22307호
■ 행사목적 : 대학생들의 자발적인 창업을 독려하고 우수 청년기업가를 발굴‧육성 및 미래 기업가
꿈꾸는 교내 대학생들의 숨겨진 우수 아이디어와 신기술 발굴. 우수 창업아이템을
선정‧시상함으로써 창업분위기 고취
■ 서류접수 : E-mail) startup@hallym.ac.kr
■ 세부일정

▶ 신청서 접수 : 2018.01.08.(월) ~ 01.17.(수)
- 2학기 창업동아리 필수참가
- 경진대회 참가 신청서 작성 후 제출
▶ 서류심사 및 결과 발표 : 2018.01.18.(목) ~ 01.19(금)
- 외부 인사를 심사위원으로 위촉.
- 1차 심사 : 25팀 중 15팀 선정
- 최종 15팀 선정 통보
▶ 판넬전시 : 2018.01.24.(수) ~ 01.26(금)
- 본관 1층 판넬전시
▶ 발표자료 접수 : 2018.01.22.(월) ~ 01.25(목)
- 서류평가 통과 15팀 발표평가 자료 접수
※ 파일형식 : PPT, PDF(양식은 자유양식)
▶ 경진대회발표평가 : 2018.1.26.(금) 14:00~
- 최종 선정 15팀 발표
- 발표평가를 통해 수상자 선정

■ 상금 내역
- 대 상 : 500,000원 × 1팀 = 500,000원
- 금 상 : 400,000원 × 2팀 = 800,000원
- 은 상 : 300,000원 × 3팀 = 900,000원
- 동 상 : 200,000원 × 4팀 = 800,000원
- 장려상 : 100,000원 × 5팀 = 500,000원
※ 상금 내역은 접수 현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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